미니 사진전 Akaunr

2010. 10. 15. 12:51일상다반사









제목 : Akaunr, 순간 영원 그 사이에서 방황하다.

장소 :  안국동 갤러리 카페, 사막

일시 :  2010.10.18 ~ 2010.10.30








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 과정에 늘 행복에 대해 고민하고, 추구하곤 합니다.
그런데 우리가 늘 궁금해 하는 행복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요? 저 또한 궁금했고, 명확하게 설명해주는 사람은 없었습니다. 
행복은 마음먹기 나름이라고 했던가요? 모호한 개념으로 그 큰 추상적 단어인 행복을 설명하기엔 무척이나 어렵습니다. 
무작정 배낭하나에 떠돌던 인도에서도 행복이 무엇인가는 늘 제게 주어진 숙명의 숙제와 같았다고 할까요?
결국 어느 한 시골마을에 다다르렀고, 그들과 함께 했던 시간은 제게 행복이 무엇인지, 알아가는 그 과정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.  행복은 많은 돈이 필요없었고, 행복은 많은 시간을 들일 필요도 없었습니다. 
결국 우리 안에 내재된 무엇인가를 끄집어내는 그 과정의 시간만이 필요할 뿐이지요. 

아코르의 주민들은 극빈층에 해당하진 않지만 가난한 사람들입니다.  우리돈으로 약 75000원이면 그 마을에서 중상위층에 해당하는 사람들입니다. 그들의 삶에서 조금은 우리의 행복이 무엇인지를 조금은 가르쳐주지 않았나 생각합니다. 

짧았던 그 순간 그리고 영원으로 기록된 장면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.


----


[2010. 10. 18. 월요일]  이웃블로거분들을 만날 수 있다면 더욱 좋을거 같습니다.


위치는 안국동 갤러리 카페, 사막 약도입니다.







PS. 블로그 이웃분들이 10월 18일 저녁에 오시면 커피한잔 대접하겠습니다. ^^;